티빙개같은넘들 작성자ufc킹덤|작성시간26.06.15|조회수20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키즈 생방도 아니고 이경기를 끊어버려첨부터 티비엔스포츠에서 하던가엿먹으라는건가..운영 젓갇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oulfight | 작성시간 26.06.15 이건 정말 짜증나네요.여기저기 돌리느라 4라운드는 못봤어요.. 너무 짜증나요 작성자JonnyBegood | 작성시간 26.06.15 티빙은 접속도 안됨 작성자위대한 레쓰고 | 작성시간 26.06.15 헐 미쳤네.. 잠깐 병원와서 못보고 게이치가 이겼다길래 그런줄알았는데 중계를 끊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