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가 회복력이 좋더라구요...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29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라운드에 토푸리아에게 그렇게 바디 맞고도 게이치는 회복되고 때리고 누르던 토푸리아는 극적으로 경기력 떨어지고.. 대단하다 게이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한노즐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 대응능력이 진짜 좋은듯요 작성자진리는 나의 빛♡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는 게이치 않습니다 작성자토종흑염소 | 작성시간 26.06.15 회복력이 장난 아닌것 같아요 ㅋㅋ퍼거슨전도 어퍼컷 맛고 갈뻔한거 코너가서 "저 새끼 졸라좋아" 이러고 라운드 지나고 다시 살아나더니 이번에도 코너가서 "굿 바디샷" 이러더니 살아남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