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1라에 왜 대주면서 들어간거죠?

작성자코리안월넛보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14 목록 댓글 8

헤드무빙이랑 인앤아웃 셋업 다버리고
걸어들어가서 안면 대주더니 게이치 돌빠따에
얼굴이 나가버렸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무16 | 작성시간 26.06.15 타격으로 2분안에 끝내고 꺼드럭거리려다가 얼굴 함몰 됐네요.
    상대 무시하지말고 할 수 있는 모든 옵션을 꺼내서 최선을 다했어야지
  • 답댓글 작성자SugarRa y | 작성시간 26.06.15 222
  • 작성자해파리무침 | 작성시간 26.06.15 심적으로 몰린거겠죠 생각보다 까다롭네?
    끝내야겠다
  • 작성자토종흑염소 | 작성시간 26.06.15 무빙 없이 뚜벅뚜벅 가더니 쨉에 얼굴 가버리네요
  • 작성자평화로운일상 | 작성시간 26.06.15 자기 파워 맷집으로 그냥 1라에 초살 낸다고 무조건 생각하고 경기임한거 같네요. 1라에 터무니 없는 싸움을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