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사루키안이 게이치한테 거액배팅하지 않았나요?

작성자상남|작성시간26.06.15|조회수602 목록 댓글 4

금액 컸던걸로 기억하는데 최두호나 사루키안이나

 

이걸 어떻게 알았지?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엄청 크게 걸었을걸요
  • 작성자운동했던애 | 작성시간 26.06.15 15억 배팅해서 90억정도 번대요 ㅋㅋ
  • 작성자아무르티그로 | 작성시간 26.06.15 와 그러네 사루키안 개부자에 더 개부자 부럼다 ㄷㄷ
  • 작성자주나윤 | 작성시간 26.06.15 탑레벨 선수들만 보이는 뭔가가 있나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