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어쨌든 비호감 하난 제거 돼서 기분 좋네요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641 목록 댓글 13

이제 더이상 거물병 걸린 행세는 안봐도 돼서 좋네요.

 

진짜 졸라 간보고 제대로 경기도 안 뛰고 엄청 비호감이었는데...

 

다른 선수면 몰라도 게이치한테 져서 이미지 더 추락할듯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토푸 사이즈 생각하면 전 페더 내려가서 제앙, 로페즈 이렇게 싸우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메기샵 | 작성시간 26.06.15 섹짓떼로 아마 안내려갈꺼같아요.

    거물병이 쉽게 고쳐지나요...

    다음 뺑뺑이가,
    사루키안 일 가능성이 높은데.,

    지면.......

    지옥행 나락.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메기샵 사실 오늘 좀 처참히 진거라서 거물병 하기엔 이미지 많이 꼬였죠
  • 작성자Joe. | 작성시간 26.06.15 사루키안 피하는거에서 비호감됐죠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레전드들 잡은건 인정 하눈데 그래봐야 페더 1차 방어가 전부였고 거물놀이 하기엔 경기수가 너무 부족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