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더이상 거물병 걸린 행세는 안봐도 돼서 좋네요.
진짜 졸라 간보고 제대로 경기도 안 뛰고 엄청 비호감이었는데...
다른 선수면 몰라도 게이치한테 져서 이미지 더 추락할듯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토푸 사이즈 생각하면 전 페더 내려가서 제앙, 로페즈 이렇게 싸우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메기샵 작성시간 26.06.15 섹짓떼로 아마 안내려갈꺼같아요.
거물병이 쉽게 고쳐지나요...
다음 뺑뺑이가,
사루키안 일 가능성이 높은데.,
지면.......
지옥행 나락.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메기샵 사실 오늘 좀 처참히 진거라서 거물병 하기엔 이미지 많이 꼬였죠
-
작성자Joe. 작성시간 26.06.15 사루키안 피하는거에서 비호감됐죠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레전드들 잡은건 인정 하눈데 그래봐야 페더 1차 방어가 전부였고 거물놀이 하기엔 경기수가 너무 부족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