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 기대치 0이었는데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24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ㄹㅇ 인간 승리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ㅎㅎ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진짜 영리하게 잘 했어요 작성자흰수염 | 작성시간 26.06.15 라임 좋네용 게이치 기대치 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