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올해 무패깨진 업셋 매치 치마에프vs션 or 토푸리아vs게이치 어느게 더 충격 크신가요???

작성자아무르티그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574 목록 댓글 20

저는 개인적으로 토푸리아 게이치가 충격적 ㄷㄷㄷ

ko파워때문에 무조건 끝날줄 알았는데

게이치가 준비잘했네요 멋있음 ㄷㄷ

게이치의 도전자는 누구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삵캥이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션 대 캄잣 시합까지 있었으면 게시판 폭발했을건데
  • 작성자치대생 | 작성시간 26.06.15 션이야 원래도 챔프감이었고 챔프도 했던 몸이라 놀란정도였는데, 게이치는 진짜 인간 승리내요 예전 비스핑 보는거 같아요
  •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토푸요
    션이 언도독이지만 치마 대항마는 션이라고 꼽혔고, 토푸 대앙마는 사루키안이라 꼽혔는데, 게이치 승리
  •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15 토쿠요 ㄷㄷ
  • 작성자돈적당히있는백수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15 닥토푸... 솔직히 치마는 토푸에비해 보여준게 많이없다고 생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