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라이트급에서는 잽을 씹고 전진이 안되네요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5|조회수229 목록 댓글 0

페더에서는 뒤로 빼는 상대들 견제펀치 따위는 그냥 쉽게 받아넘겼는데
게이 잽에 계속 걸리니까 눈탱이가 맛이 가버리는....
몸이 섞이니까 체력도 쭉쭉 빠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