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급에서는 잽을 씹고 전진이 안되네요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5|조회수2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페더에서는 뒤로 빼는 상대들 견제펀치 따위는 그냥 쉽게 받아넘겼는데게이 잽에 계속 걸리니까 눈탱이가 맛이 가버리는....몸이 섞이니까 체력도 쭉쭉 빠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