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자고로 이쁘게 싸우는 선수는 개싸움으로 잡는거라더니

작성자fdfds|작성시간26.06.15|조회수542 목록 댓글 2

개싸움 막싸움 장인 게이치가 피지컬과 노련함으로 찍어누르네요 ㄷㄷㄷ

 

미쳤습니다..감동이에요

 

최두호는 이쁘게 싸우던 자신을 개싸움으로 잡던 스완슨을 게이치에게서 봤던걸까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15 제목보자마자 떠오른 경기가
    크로캅 랜들맨이네요 ㅋㅋ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토퓨처럼 작고 폭발력 넘치는 애들은 예로부터 크고 흐느적 거리는 애들이 잡음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