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로 이쁘게 싸우는 선수는 개싸움으로 잡는거라더니 작성자fdfds|작성시간26.06.15|조회수5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싸움 막싸움 장인 게이치가 피지컬과 노련함으로 찍어누르네요 ㄷㄷㄷ 미쳤습니다..감동이에요 최두호는 이쁘게 싸우던 자신을 개싸움으로 잡던 스완슨을 게이치에게서 봤던걸까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15 제목보자마자 떠오른 경기가크로캅 랜들맨이네요 ㅋㅋ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토퓨처럼 작고 폭발력 넘치는 애들은 예로부터 크고 흐느적 거리는 애들이 잡음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