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가 경기 진행 안된다고 했는데 경기 이어가겠다고 어필하고 4라운드 진행했고
라운드 종료 후 토푸리아 세컨 쪽에서 ㅈㅈ 쳤네요
nonono We Finish Fight 라고 했습니다
https://x.com/UFCEspanol/status/2066387412826169849
다음검색
닥터가 경기 진행 안된다고 했는데 경기 이어가겠다고 어필하고 4라운드 진행했고
라운드 종료 후 토푸리아 세컨 쪽에서 ㅈㅈ 쳤네요
nonono We Finish Fight 라고 했습니다
https://x.com/UFCEspanol/status/2066387412826169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