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미 3라운드 종료 후 닥터 스탑 했어야 했네요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5|조회수1,855 목록 댓글 5

 

 

닥터가 경기 진행 안된다고 했는데 경기 이어가겠다고 어필하고 4라운드 진행했고

 

라운드 종료 후 토푸리아 세컨 쪽에서 ㅈㅈ 쳤네요

 

nonono We Finish Fight 라고 했습니다

 

 

 

 

https://x.com/UFCEspanol/status/206638741282616984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무16 | 작성시간 26.06.15 뼈 붙으려면 고생 좀 하겠네요
  • 작성자양사노바 | 작성시간 26.06.15 와 이거 중계밀려서 못봤는데 대단하네요
  • 작성자kimbrowne | 작성시간 26.06.15 와 게이치가 진짜 세게 치긴하나보네요
  • 작성자해뜨는달 | 작성시간 26.06.15 마카체프랑했으면 많이혼났겠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1번 | 작성시간 26.06.15 마카체프 도망다니지 않았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