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라운드 토푸가 몰아 붙일때.. 작성자있는놈없는놈요플레뚜껑부터핥는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58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 2라 토푸가 바디 몰아 붙일때 게이치가 겁니 아파하며.. 포기할줄 알았는디그거 넘어서서 이긴듯 ㅎ ㄷ ㄷ. 그때 끝날줄 알았음. 대단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2회록키 | 작성시간 26.06.15 둘 다 대단하긴 하네여게이치가 이기면서 타이틀전 달라고 불날듯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역전에 역전 나오고 진짜 재밌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