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전성기에 간본다고 경기텀을 길게 가져가는것도 안 좋은듯...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작성시간26.06.15|조회수20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이프문제로 시끄럽기도 했고 여러모로 폭망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