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가 난타전 안받아줘서 망정이지,,
그리고 이혼리스크도 너무 클것같습니다 제 생각엔.. 애초부터 게이치 진짜 개까다로운 앤데 이정도까지 개무시당하는거보고 불안했는데., 1라부터 너무 급해보였어요 토푸,, 얼굴도 너무 상했네요진짜., 저렇게 멘탈 무너지면 나락인데..
다음검색
할로가 난타전 안받아줘서 망정이지,,
그리고 이혼리스크도 너무 클것같습니다 제 생각엔.. 애초부터 게이치 진짜 개까다로운 앤데 이정도까지 개무시당하는거보고 불안했는데., 1라부터 너무 급해보였어요 토푸,, 얼굴도 너무 상했네요진짜., 저렇게 멘탈 무너지면 나락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