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가 좀.. 할로웨이전부터 난타전뽕에 너무 취해있었어요

작성자마이뭇다이가|작성시간26.06.15|조회수337 목록 댓글 0

할로가 난타전 안받아줘서 망정이지,,

그리고 이혼리스크도 너무 클것같습니다 제 생각엔.. 애초부터 게이치 진짜 개까다로운 앤데 이정도까지 개무시당하는거보고 불안했는데., 1라부터 너무 급해보였어요 토푸,, 얼굴도 너무 상했네요진짜., 저렇게 멘탈 무너지면 나락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