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2라에 섭안노리고 파운딩 쳤다면 어땠을까요

작성자마크헌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488 목록 댓글 4

토푸처지력이 더 빠졌으려나요

 

피니시도 날 것 같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마스터 | 작성시간 26.06.15 100% 피니쉬 봅니다
  • 작성자아무르티그로 | 작성시간 26.06.15 암바 시도 안했으면 파운딩으로 끝냈을듯 ㄷㄷ
  • 작성자원더풀라이프 | 작성시간 26.06.15 펀치 난사하고 힘이 빠졌었나봐요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15 진짜 그때 보냈어야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