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라에 섭안노리고 파운딩 쳤다면 어땠을까요 작성자마크헌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4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푸처지력이 더 빠졌으려나요 피니시도 날 것 같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마스터 | 작성시간 26.06.15 100% 피니쉬 봅니다 작성자아무르티그로 | 작성시간 26.06.15 암바 시도 안했으면 파운딩으로 끝냈을듯 ㄷㄷ 작성자원더풀라이프 | 작성시간 26.06.15 펀치 난사하고 힘이 빠졌었나봐요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15 진짜 그때 보냈어야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