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2라때 그라운드 가지말고 일으켜 세웠다면...

작성자마우리시오쇼부|작성시간26.06.15|조회수495 목록 댓글 5

그럼 끝낼 수 있었을 건데... 미국인들은 축제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herdog | 작성시간 26.06.15 글게요. 이상하다 했어요. 파운딩이나 세우젼 되었는데…게이치가 그라운드 고자라서 그랬는지, 아니면 부상이 이미 있었는지..
  • 답댓글 작성자마우리시오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서브미션 캐치능력이나 파운딩이 뛰어난 것 도 아닌데... 의아했네요 저도
  • 답댓글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를 너무 그라운드 고자로 얕본것 같아요, 풀마운트 막 내주긴했지만, 암바 걸릴 고자는 아닌데
  • 답댓글 작성자마우리시오쇼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VEGETA 흐느적흐느적 진흙탕싸움의 달인이네요 ...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1라때 이미 안와골절 온거 같아여
    기회왔을때 절대 바디만 칠 토푸 아니죠
    바디치고 결국 턱으로 끝내는데 바디로 피니쉬내고 싶어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