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황스러울정도로 강하네요
인간상성이라는게 있나보네요 진짜
저 토푸리아를 얼굴 부숴서 이기다니..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나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토푸 포스가 워낙 막강해서..
-
작성자kimbrowne 작성시간 26.06.15 세게치긴하죠 나가뒤져라 하고
-
작성자삵캥이 작성시간 26.06.15 주먹,발차기 둘다 좋은선수
-
작성자대박2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가 센것도 있지만 늙은티가 확연했는데
그냥 토푸가 고평가 좀 받았다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나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는.할로웨이한테 ko당한거나 하빕한테 굴러다닌거만 생각했는데 토프를 원사이드하게 잡는거 보니까 아이러니하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