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 원래 저렇게 쎘나요

작성자주나윤|작성시간26.06.15|조회수1,444 목록 댓글 16

당황스러울정도로 강하네요
인간상성이라는게 있나보네요 진짜
저 토푸리아를 얼굴 부숴서 이기다니..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나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토푸 포스가 워낙 막강해서..
  • 작성자kimbrowne | 작성시간 26.06.15 세게치긴하죠 나가뒤져라 하고
  • 작성자삵캥이 | 작성시간 26.06.15 주먹,발차기 둘다 좋은선수
  • 작성자대박2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가 센것도 있지만 늙은티가 확연했는데

    그냥 토푸가 고평가 좀 받았다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나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는.할로웨이한테 ko당한거나 하빕한테 굴러다닌거만 생각했는데 토프를 원사이드하게 잡는거 보니까 아이러니하네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