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헛바람 들면 안되는듯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26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르시아 부르고 난 최정상에 빨리은퇴할거라더니 이런 결과가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