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도 이제 라이트급에서는 사실상 그 극강이미지는 끝났다봅니다 패디랑도 해봐야되겠네요 인자강 체급차이 느껴질거같아요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583 목록 댓글 7페더에선 아직 충분한데
라이트에선 사이즈차이 그냥 골격차이 골격에서오는 파워랑 힘 뼈무게차이는 이겨내기 힘들어보입니다
한번져서 그런게아니라 지는그림이 너무 체급차이가 난다는느낌이 들면서 졌어요
오늘 페레이라도 결국 그느낌이었고
게이치랑 할때도 펀치빠따가 체급차가나는느낌
토푸리아가 아무리쌔게때려도 65키로-70키로짜리고
게이치는 훨씬크죠 단단하고 쌔게후리기때문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