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도 이제 라이트급에서는 사실상 그 극강이미지는 끝났다봅니다 패디랑도 해봐야되겠네요 인자강 체급차이 느껴질거같아요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583 목록 댓글 7

페더에선 아직 충분한데
라이트에선 사이즈차이 그냥 골격차이 골격에서오는 파워랑 힘 뼈무게차이는 이겨내기 힘들어보입니다
한번져서 그런게아니라 지는그림이 너무 체급차이가 난다는느낌이 들면서 졌어요
오늘 페레이라도 결국 그느낌이었고
게이치랑 할때도 펀치빠따가 체급차가나는느낌
토푸리아가 아무리쌔게때려도 65키로-70키로짜리고
게이치는 훨씬크죠 단단하고 쌔게후리기때문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끝났다 정도가 아니죠 게이치에게 졌는데...
  • 작성자헌이헌 | 작성시간 26.06.15 일단 리매치도 당장 힘든게 회복이 빠르게 될지 모르겠어여
  • 작성자Joe.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는 근데 라이트급에서도 알아주는 빠따라..
  •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15 상승 모멘트가 이렇게 처절하게 꺽이면 거의 추락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