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와 근데 이와중에 사루키안 200억 벌었네 ㅅㅂ

작성자응애애|작성시간26.06.15|조회수1,674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azy_against_the | 작성시간 26.06.15 솔직히 미리 뺐을듯
  •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15 사루키안 게이치한테 베팅했어요? 대박
  • 작성자마비올라 | 작성시간 26.06.15 돈이 모이는 사주인가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100만달러 걸었다는데 200억 된거군요ㄷㄷ
  •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15 사루키안 더 벌어야 함. 1:1 로 하는 내기에서는
    언더독에 건 사람이 더 버는게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