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루키안이 존내 놀리겟네요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4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참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놀리지도 않을듯. 이제 챔프도 아니라서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