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라..초반에 잽을 너무 대줬음
물론 잽타고 들어가서 뒷손 맞추는 전략이었겠지만
그 과정에서 잽 리듬 잡기전까지 너무나 많이 맞음
2라..바디로 다운 시킨후에 파운딩으러 조졋어야 하는디..섭미션으러 진행된게 패배원인.
땀나서 섭미션 잡기도 힘들고,특히나 땀난 2라운드에
암바잡기힘듬
어쨋든 다 이겨내고 승리한 게이치에긴 축하를..
끝까지 멋지께 싸워준 토퓨에겐 위로를...
오늘 마지막 타이틀전은 깔끔해서 끝나서 너무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파운딩 안치고 섭미션 시도할때 체력 털렷다고 느꼇음
-
작성자코리안월넛보이 작성시간 26.06.15 겸손하게만 준비했어도 이길수있었다 봅니다
너무 쉽게 생각한듯 1라에 안면 대주면서 들어가던게 걍 한수아래로 보는 느낌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겸손그런건 상괸없어요
토푸 원래 스타일이라..
잽 타이밍 찾느라 초반에 약간 대주는데...라이트급 빠따왕 잽이니..더 데미지가 들어간거묘 -
작성자MC929 작성시간 26.06.15 한번의 기회 한번의 실수 경기끝
토푸 마음많이꺽이고 집에서 혼자 후회존나하면서 울듯…맥구도 혼자 울엇다는데 것도 똑같이 따라가네 ㅜㅜ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스스로 채찍질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니..더더욱 후회할듯
꺽이지말고 다시 잘 일어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