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퓨의 패배원인 두가지..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1,467 목록 댓글 14

1라..초반에 잽을 너무 대줬음

물론 잽타고 들어가서 뒷손 맞추는 전략이었겠지만

그 과정에서 잽 리듬 잡기전까지 너무나 많이 맞음

2라..바디로 다운 시킨후에 파운딩으러 조졋어야 하는디..섭미션으러 진행된게 패배원인.

땀나서 섭미션 잡기도 힘들고,특히나 땀난 2라운드에
암바잡기힘듬

어쨋든 다 이겨내고 승리한 게이치에긴 축하를..

끝까지 멋지께 싸워준 토퓨에겐 위로를...

오늘 마지막 타이틀전은 깔끔해서 끝나서 너무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파운딩 안치고 섭미션 시도할때 체력 털렷다고 느꼇음
  • 작성자코리안월넛보이 | 작성시간 26.06.15 겸손하게만 준비했어도 이길수있었다 봅니다
    너무 쉽게 생각한듯 1라에 안면 대주면서 들어가던게 걍 한수아래로 보는 느낌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겸손그런건 상괸없어요
    토푸 원래 스타일이라..
    잽 타이밍 찾느라 초반에 약간 대주는데...라이트급 빠따왕 잽이니..더 데미지가 들어간거묘
  • 작성자MC929 | 작성시간 26.06.15 한번의 기회 한번의 실수 경기끝
    토푸 마음많이꺽이고 집에서 혼자 후회존나하면서 울듯…맥구도 혼자 울엇다는데 것도 똑같이 따라가네 ㅜㅜ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스스로 채찍질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니..더더욱 후회할듯

    꺽이지말고 다시 잘 일어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