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와 게이치 1라부터 뭔가 전성기폼 나온다싶더니

작성자야광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283 목록 댓글 0

배잡고 누울때 역시어렵나 했는데 이걸 ㄷㄷ

 

토푸는 게이치 펀치를 너무 우습게 본거같고

 

체력이슈가 있었다고 해야할지 부상이

 

컸다고 봐야할지...

 

 

진짜 단 1%도 기대를 안했는데 역시 저같은

 

격알못의 예상따위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