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오늘 왜 김대환이 해설 안하나여??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535 목록 댓글 7

김대환이 이런 빅매치에 해설 안하니 적응이 안되네요 해설이 먼가 밍밍하네여. 김대환 해설 계약 끝났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첫경기하고 목이 너무 안좋아 교체됐어요
  • 작성자슴아트 | 작성시간 26.06.15 목이 안좋아서요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15 부상 교체ㅜ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5 차도르 입 막아 버리고 싶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투형인간 | 작성시간 26.06.15 동감... 분량 딸려고 개소리늘 얼마나 하는지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