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왜 김대환이 해설 안하나여??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53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대환이 이런 빅매치에 해설 안하니 적응이 안되네요 해설이 먼가 밍밍하네여. 김대환 해설 계약 끝났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첫경기하고 목이 너무 안좋아 교체됐어요 작성자슴아트 | 작성시간 26.06.15 목이 안좋아서요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15 부상 교체ㅜ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5 차도르 입 막아 버리고 싶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전투형인간 | 작성시간 26.06.15 동감... 분량 딸려고 개소리늘 얼마나 하는지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