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 2라부터 양눈이 좀 까맣게 보이던데

작성자소스케|작성시간26.06.15|조회수842 목록 댓글 3

1라에 양쪽다 안와골절 온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그리고 마지막에 코까지 눌림
  • 작성자스틸헐트 | 작성시간 26.06.15 밴디지검사해야할듯
  • 작성자MC929 | 작성시간 26.06.15 안와골절에 갈비도 ㅜㅜ만신창이 몸도 몸이지만
    어지간해서는 포기안할마인드인데 레프리스탑 본인의지도꺽였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