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 2라부터 양눈이 좀 까맣게 보이던데 작성자소스케|작성시간26.06.15|조회수8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라에 양쪽다 안와골절 온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네그리고 마지막에 코까지 눌림 작성자스틸헐트 | 작성시간 26.06.15 밴디지검사해야할듯 작성자MC929 | 작성시간 26.06.15 안와골절에 갈비도 ㅜㅜ만신창이 몸도 몸이지만어지간해서는 포기안할마인드인데 레프리스탑 본인의지도꺽였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