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vs게이치 경기소감

작성자반다레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997 목록 댓글 5

사견입니다.

락홀드 비스핑 바라보는것 보다 한수 윗 급 좆밥취급(80프로)+게이치의 전략 잘 수립과 간절함(20프로)으로 봅니다.

체급차야 할로웨이나 찰올과도 비슷하게 났음.

리매치시 각성 토푸리아한테 걸고 싶네요.

역시 사람은 겸손하고 항상 노력해야한다는걸 배움.

게이치는 그 맹점을 잘 파고들어 승리한 멋있는 선수네요.

산왕을 이긴 북산 전략의 승리임.

‘진 적이 없거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안와골절 이면 거의 격투기 인생은.. 많이 기울었다고봐야..
  • 답댓글 작성자반다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형님 경기전에 컨디션 안 좋아보인다는거 적중했네요. 보면서 소름.
  • 답댓글 작성자고릴라덩크 | 작성시간 26.06.15 끝…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반다레이 감사합니다
  • 작성자soulfight | 작성시간 26.06.15 수신제가치국평천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