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견입니다.
락홀드 비스핑 바라보는것 보다 한수 윗 급 좆밥취급(80프로)+게이치의 전략 잘 수립과 간절함(20프로)으로 봅니다.
체급차야 할로웨이나 찰올과도 비슷하게 났음.
리매치시 각성 토푸리아한테 걸고 싶네요.
역시 사람은 겸손하고 항상 노력해야한다는걸 배움.
게이치는 그 맹점을 잘 파고들어 승리한 멋있는 선수네요.
산왕을 이긴 북산 전략의 승리임.
‘진 적이 없거든’
다음검색
사견입니다.
락홀드 비스핑 바라보는것 보다 한수 윗 급 좆밥취급(80프로)+게이치의 전략 잘 수립과 간절함(20프로)으로 봅니다.
체급차야 할로웨이나 찰올과도 비슷하게 났음.
리매치시 각성 토푸리아한테 걸고 싶네요.
역시 사람은 겸손하고 항상 노력해야한다는걸 배움.
게이치는 그 맹점을 잘 파고들어 승리한 멋있는 선수네요.
산왕을 이긴 북산 전략의 승리임.
‘진 적이 없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