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서있지도 못할 정도로 복부에
데미지가 있어서 맞다 맞다 못견디고
주저 앉았는데 그라운드 간게 지나고 보니
패착이네요
그상태로 그냥 나와서 스탠딩 유지했으면
제대로 걷지도 못하고 끝났을건데
두고두고 아쉬움이 남겠네요
그나저나 게이치 대박이네요
복부에 데미지 오면 걸을때 마다 욱씬
거리고 힘들텐데 그걸 이겨내고
승리를 차지하네요 리스펙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러니까요 진짜 미친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시간 26.06.15 첼로™ 후두부 잡고 어퍼는 진짜 게이치 필살기 되는듯요.
-
답댓글 작성자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군수앤로지스 원래부터 그런 진흙탕 싸움은 잘하긴 했죠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5 그때 이미 눈이 잘 안보인거 같아여
복부에서 턱으로 끝내는게 토푸리아인데
복부로 피니쉬한다던가 섭미션에 집착한다던가 정상적인 상태가 아니었던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라운드 갈상황이 아니었는데 의외긴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