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최두호가 선수들 보는 눈은 되게 좋은듯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1,223 목록 댓글 9

예전부터 실제로 저 선수 되게 잘한다

그런 말 했던 애들 다 잘 되고

이번에도 사실상 가르시아도 양상은

거의 맞춘거라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와일라이트 | 작성시간 26.06.15 최두호가 토푸리아 페더급 챔피언 될거라고 예상 했었죠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ㄷㄷ
  •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호두초이가 틀린건 로페즈 인자강이지 격투기 실력은 가르시아 위라는거, 로페즈가 생각보다 더 인자강
    그거 빼고 다 맞췄네요
  • 답댓글 작성자BLUE WIND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인자강력으로 이긴 경기가 많죠.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로페즈가 그 인자강력으로 이긴거 빼곤 다 맞혔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