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래서 누구 하나 잡았다고 꼬리잡기로 서열나뉘는게 아니죠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5|조회수360 목록 댓글 3

여러명에게 증명을 해야 아는거고
특히나 아래체급의 월장인 경우는 더 그렇죠
그 볼카와 할로웨이를 이겼다. 아무소용 없어요 페더급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ㄹㅇ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이래서 짱개식 계산은 안됩니다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토푸리아가 진 게이치가 진 찰스올리베이라가 진 할로웨이가 진 토푸리아 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