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누구 하나 잡았다고 꼬리잡기로 서열나뉘는게 아니죠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5|조회수36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러명에게 증명을 해야 아는거고특히나 아래체급의 월장인 경우는 더 그렇죠그 볼카와 할로웨이를 이겼다. 아무소용 없어요 페더급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이래서 짱개식 계산은 안됩니다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토푸리아가 진 게이치가 진 찰스올리베이라가 진 할로웨이가 진 토푸리아 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