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네요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작성시간26.06.15|조회수611 목록 댓글 3

나이도 젊고 완전 전성기에 간보느라 1년 한경기씩 하다가 이런식으로 꺾여버리네요 

 

다른 챔프들처럼 1년 2경기씩만해줬어도 명경기 많이 나왔을텐데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5 1년이상 쉬어야 될듯
  • 작성자『구지구지』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 넘어가면 헐랭 되는게 커리어 내내 있었는데 타격고집할때부터 저리될거 같드라구요 시릴간도 열심히 텍다페인트 주는 마당에
  •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이번경기 빼고는 8개월마다 경기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