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네요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작성시간26.06.15|조회수6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이도 젊고 완전 전성기에 간보느라 1년 한경기씩 하다가 이런식으로 꺾여버리네요 다른 챔프들처럼 1년 2경기씩만해줬어도 명경기 많이 나왔을텐데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5 1년이상 쉬어야 될듯 작성자『구지구지』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 넘어가면 헐랭 되는게 커리어 내내 있었는데 타격고집할때부터 저리될거 같드라구요 시릴간도 열심히 텍다페인트 주는 마당에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이번경기 빼고는 8개월마다 경기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