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 진짜 화가 풀리지가 않네.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858 목록 댓글 3

 

대체 21세기에 이따위로 중계 하는 새끼들이 어딨는거야 

 

시발 스포티비도 xtm도 이지랄은 안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15 추억의 xtm
  • 작성자랩 타노스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 언제적 xtm ㅋㅋㅋㅋ
  • 작성자내일의케이왕 | 작성시간 26.06.15 계약광고는 틀어야되니 아몰랑 그냥 죳대자 하고 편성넘겨버림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