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화가 풀리지가 않네.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85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체 21세기에 이따위로 중계 하는 새끼들이 어딨는거야 시발 스포티비도 xtm도 이지랄은 안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15 추억의 xtm 작성자랩 타노스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 언제적 xtm ㅋㅋㅋㅋ 작성자내일의케이왕 | 작성시간 26.06.15 계약광고는 틀어야되니 아몰랑 그냥 죳대자 하고 편성넘겨버림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