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게이치 데뷔전부터 쭉봐왔는데
사실 게이치 기량에 문제 없다고 봤습니다
서로 개싸움하면서 템포가 너무 빠르니까 지쳐서 허우적대는걸로 보인거지
용호쌍박 싸움이였죠 핌블렛도 게이치도 둘다 잘싸웠엇던 경기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inedays 작성시간 26.06.15 폼이야 어쨌든 때리기만 하면 된다는 걸 보여준 경기
-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시간 26.06.15 패디가 토푸리아 잡을거같음 오늘이랑 똑갗은그림으로
게이치 핌블렛은 기술차이를 핌블렛이 더큰 체급으로 버티고 매꾼느낌인데
토푸리아는 게이치보다 더작으니 -
작성자뿌유 작성시간 26.06.15 사이즈가 더 크고 터프한 핌블렛이었어도 재밌는 경기 나왔을거 같네요. 찰올이 발려서 토푸리아 압도적 느낌이었는데 찰올도 전략 실팬데 토푸도 전략 실패같네요. 토푸는 숨기려고 했겠지만 와이프 문제도 그렇고 멘탈 문제가 있었을거 같네요
-
작성자불초자열혈남아 작성시간 26.06.15 하빕전도 게이치가 이길줄 알았음
-
작성자패디핌블렛 작성시간 26.06.15 다들 칭찬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