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핌블렛 게이치전으로 무시많이 당했는데

작성자I am ironman|작성시간26.06.15|조회수698 목록 댓글 10

제가 게이치 데뷔전부터 쭉봐왔는데

사실 게이치 기량에 문제 없다고 봤습니다

서로 개싸움하면서 템포가 너무 빠르니까 지쳐서 허우적대는걸로 보인거지

용호쌍박 싸움이였죠 핌블렛도 게이치도 둘다 잘싸웠엇던 경기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inedays | 작성시간 26.06.15 폼이야 어쨌든 때리기만 하면 된다는 걸 보여준 경기
  • 작성자Georges.st.pierre | 작성시간 26.06.15 패디가 토푸리아 잡을거같음 오늘이랑 똑갗은그림으로
    게이치 핌블렛은 기술차이를 핌블렛이 더큰 체급으로 버티고 매꾼느낌인데
    토푸리아는 게이치보다 더작으니
  • 작성자뿌유 | 작성시간 26.06.15 사이즈가 더 크고 터프한 핌블렛이었어도 재밌는 경기 나왔을거 같네요. 찰올이 발려서 토푸리아 압도적 느낌이었는데 찰올도 전략 실팬데 토푸도 전략 실패같네요. 토푸는 숨기려고 했겠지만 와이프 문제도 그렇고 멘탈 문제가 있었을거 같네요
  • 작성자불초자열혈남아 | 작성시간 26.06.15 하빕전도 게이치가 이길줄 알았음
  • 작성자패디핌블렛 | 작성시간 26.06.15 다들 칭찬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