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확실히 라이트급에서 많이 작은듯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226 목록 댓글 0

잽 어퍼에 그렇게 대주면서 전진할줄은..

바디 공격으로 거의 끝낼뻔 하긴 했는데

초장부터 안와가 나가버려서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