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라이트급에서 많이 작은듯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2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잽 어퍼에 그렇게 대주면서 전진할줄은..바디 공격으로 거의 끝낼뻔 하긴 했는데초장부터 안와가 나가버려서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