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페레이라만 이겼으면 완벽한데 작성자카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5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스케 | 작성시간 26.06.15 페레이햄ㅠㅠ 암것도 못하고 져서 더 뼈아픔 작성자봄잉빵 | 작성시간 26.06.15 차라리 안칼전처럼 했으면 ㅠㅠ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5 에휴 그래도 멋있었습니다.맷집 약하단 소리 들었는데 오늘 안약하다는건 증명함 작성자술췐호랭군 |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이 경고라도 했었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