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내가 미래에서 왔는데 게이치가 토푸 4라 닥터스탑 TKO로 잡을꺼야"

작성자조용한 달빛|작성시간26.06.15|조회수790 목록 댓글 3

라고 누가 저딴 소리 했으면 ㅁㅊㅅㄲ라고 욕했을텐데
그게 실제로 일어나네요ㄷㄷ
이렇게 주먹으로 털리고 안와골절로 얼굴이 저 모양이 될꺼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경기를 그렇게 많이 봐도 아직도 격알못이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조용한 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저씨 이건 보시면서 쓰신거잖아요ㅋ
    저도 3라에 이 생각은 했어요ㅋ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조용한 달빛 ㅋㅋㅋㅋㅋㅋㄷ들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