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 마카는 나가리긴 하지만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5|조회수49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경기를 보니 토푸 더 험한꼴 봤을수도 있었겠네요 마카가 게이치보다 적어도 모든 면에서 몇단계는 위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할수있다 | 작성시간 26.06.15 맞습니다 마카체프랑 붙었음 진짜 초상이였겠네요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5 웰터에서 햇으면 1라만에 체력 싹 갈렸을듯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15 오늘처럼 다라이 상하진 않았을거 같긴한데착한 눈 뜨고 졌을듯 작성자Hugh Jackman | 작성시간 26.06.15 그냥 어디 조르거나 꺾어서 깔끔하게 끝내줬을 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