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 마카는 나가리긴 하지만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5|조회수497 목록 댓글 4

 

오늘 경기를 보니 토푸 더 험한꼴 봤을수도 있었겠네요 마카가 게이치보다 적어도 모든 면에서 몇단계는 위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할수있다 | 작성시간 26.06.15 맞습니다 마카체프랑 붙었음 진짜 초상이였겠네요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5 웰터에서 햇으면 1라만에 체력 싹 갈렸을듯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15 오늘처럼 다라이 상하진 않았을거 같긴한데
    착한 눈 뜨고 졌을듯
  • 작성자Hugh Jackman | 작성시간 26.06.15 그냥 어디 조르거나 꺾어서 깔끔하게 끝내줬을 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