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핌블랫 재평가되나요?

작성자랩 타노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627 목록 댓글 5

희대의 수준낮은 타이틀전이라고 개 비웃음 당했는데 알고보니 토푸리아도 잡는 게이치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하빕까지 갈듯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핌블렛 맷집이면 게이치처럼 버틸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작성자I am ironman | 작성시간 26.06.15 템포가 엄청높은 개싸움이니 둘다 지친거지 수준낮다고 할경기가 아니였죠
  • 작성자sofuls | 작성시간 26.06.15 ? 비웃음 이라니요

    그 경기 끝나고 다른 커뮤니티들 마다 핌블릿 다시 봤다고, 비호감 선수였는데 호감 되었다는 글들이 얼마나 많았는데
  • 작성자불초자열혈남아 | 작성시간 26.06.15 맷집싸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