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라가면 토푸가 역전했을까여? 작성자마하고곶|작성시간26.06.15|조회수1,456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라 이기면 48 47 토푸 판정승 아닌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히카르도. | 작성시간 26.06.15 의지가 꺽였던데요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사고났을수 있다 봅니다. 4라도 게이치가 끝낼수 있었는데 망설여보였습니다. 작성자크로캅은제왕 | 작성시간 26.06.15 4라도 게이치가 봐준느낌이죠.토푸 안면 흔들때 안들어갔죠. 작성자비슴 | 작성시간 26.06.15 갔으면 실명했음 작성자하...새끼 정말 | 작성시간 26.06.15 5라가길 바랬습니다 그러면 토푸리아 케이오 날거 같아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