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웰터는 진짜 말이 안되는거였음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770 목록 댓글 3

오늘 얼굴 박살난거 보면

최소 1년 쉴거고 마카랑은 영원히

만날일 없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캅은제왕 | 작성시간 26.06.15 웰터는 절대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웰터는 지더라도..스크래치가 안남
    그냥 위대한 도전으로만 남을뿐..

    라이트에서 게이치에게 진건..1차방어도 못한거라..
  • 작성자BLUE WIND | 작성시간 26.06.15 마카조차 이번엔 질 것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