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터는 진짜 말이 안되는거였음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77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얼굴 박살난거 보면최소 1년 쉴거고 마카랑은 영원히만날일 없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캅은제왕 | 작성시간 26.06.15 웰터는 절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웰터는 지더라도..스크래치가 안남그냥 위대한 도전으로만 남을뿐..라이트에서 게이치에게 진건..1차방어도 못한거라.. 작성자BLUE WIND | 작성시간 26.06.15 마카조차 이번엔 질 것 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