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시릴간vs아스피날 리매치 누가이길까요

작성자오잉233|작성시간26.06.15|조회수936 목록 댓글 21

전 아직도 아스피날이 이길거라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 작성시간 26.06.15 ai는 아스피날 승을 예상하네요 ㅎ
  • 작성자하...새끼 정말 |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
  • 작성자쇼군장군 |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이죠. 그래플링 적극적으로 섞으면 답 없음.
  • 작성자폭군! | 작성시간 26.06.15 피날이 레스링 해야됨 타격은 답없어 보입니다.
  • 작성자운항본부장 |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

    2차전은 그냥 넘기면 끝난다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