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1,2라운드 압박으로 체력 나간게 큰거 같네요

작성자붉은쇼군|작성시간26.06.15|조회수781 목록 댓글 10

3라에서 바로 방전된거 보니까

평상시보다 많이 오바해서 압박한듯 보임

그걸 버텨내고 결국은 이겨낸 게이치도 대단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초자열혈남아 | 작성시간 26.06.15 2라에서 끝냈어야지 ㅡㅡ
  • 작성자람슈타인81 | 작성시간 26.06.15 1라운드 초반 서로 거리 재며 잽 교환할 때부터 우측 눈가를 제대로 맞았는지 가드 바싹 올리고 손가락으로 살피더라고요. 할로웨이 뒤차기에 게이치 코뼈 나갔듯이, 아마 안와 부상 생기면서 게임이 터진듯~
    다만 다들 느끼셨겠지만, 초반부터 게이치가 우습게 보였는지 너무 안일하게 성큼성큼 들어갔죠;;;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15 2라때 그라운드로 안갔으면 어땟을까
  • 작성자Rush.GSP | 작성시간 26.06.15 체력 문제가 아니라 부상 문제였던거 같아요
  • 작성자쇼군장군 | 작성시간 26.06.15 체력 + 부상 둘다 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