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라에서 바로 방전된거 보니까
평상시보다 많이 오바해서 압박한듯 보임
그걸 버텨내고 결국은 이겨낸 게이치도 대단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초자열혈남아 작성시간 26.06.15 2라에서 끝냈어야지 ㅡㅡ
-
작성자람슈타인81 작성시간 26.06.15 1라운드 초반 서로 거리 재며 잽 교환할 때부터 우측 눈가를 제대로 맞았는지 가드 바싹 올리고 손가락으로 살피더라고요. 할로웨이 뒤차기에 게이치 코뼈 나갔듯이, 아마 안와 부상 생기면서 게임이 터진듯~
다만 다들 느끼셨겠지만, 초반부터 게이치가 우습게 보였는지 너무 안일하게 성큼성큼 들어갔죠;;; -
작성자reddevil20 작성시간 26.06.15 2라때 그라운드로 안갔으면 어땟을까
-
작성자Rush.GSP 작성시간 26.06.15 체력 문제가 아니라 부상 문제였던거 같아요
-
작성자쇼군장군 작성시간 26.06.15 체력 + 부상 둘다 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