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이 좀 덥네
1라운드 이때부터 이미 눈을 만지작 거리더라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언하트 작성시간 26.06.15 2라때 끝냈어야했는데 다시붙으면 모를듯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15 저 부상으로 경기가 기울어 버렸다고 봅니다
부상때문에 2라에 무리했고 그대로 경기 내줘버림 -
작성자상토리 작성시간 26.06.15 어퍼 들어간건가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5 네 1라 초반부터 안와골절..
2라 기회왔을때 못끝냈던게 사실상 시간 갈수록 기회가 없었다 봐야죠
안보이니 머리안치고 가둬놓고 바디만 치고
-
작성자reddevil20 작성시간 26.06.15 저도 한대 맞았다고 눈을 저렇게 만지고 가드를 너무 올린다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