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릴간 반칙으로 이긴것때문에 화나죽겠는데
메인이벤트 결정적인순간에 유퀴즈 재방때문에
중단하네 결제하고 보는데 기분더럽네요
어플로 티비앤스포츠들어가도 광고만뜨다가
경기 다 끝나있고..
이거 하루종일 얼마나 기다렸는데
이건 담당자 문책성 인사조치당해야됩니다 진짜
다음검색
시릴간 반칙으로 이긴것때문에 화나죽겠는데
메인이벤트 결정적인순간에 유퀴즈 재방때문에
중단하네 결제하고 보는데 기분더럽네요
어플로 티비앤스포츠들어가도 광고만뜨다가
경기 다 끝나있고..
이거 하루종일 얼마나 기다렸는데
이건 담당자 문책성 인사조치당해야됩니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