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웨이는 완벽한 거리조절과 뒷차기로
그냥 박살을 내버리고 난타전으로
끝내버렸는데 쌩쌩게이치한테 1라부터
개돌압박은 아무리 토푸라도 무리였군요
천연석고주먹인지 그냥 잽이랑 숏어퍼에
얼굴이 누더기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5 최두호 격잘알 ㄷㄷㄷ 고대로 되네요
-
작성자Joe.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랑 붙었던 선수들은 하나같이 트럭에 치이는 것처럼 때린다거나, 야구방망이로 때리는 거 같다고 했죠. 정말 알아주는 강빠따죠
-
작성자Mic Drop 작성시간 26.06.15 갑자기 헤드킥도 올라오고
토푸 리듬을 게이치가 잘 끊어 먹더라구요
연타 불가ㄷㄷ -
작성자전투형인간 작성시간 26.06.15 하빕왈 : 게이치 졸라 아프게 때린다 !!
-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작성시간 26.06.15 토푸리아 훅에 안면이 안걸리게 너무 잘 숙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