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하고 근거리 난타전은 토푸조차도 힘든건가

작성자야광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1,011 목록 댓글 10

할로웨이는 완벽한 거리조절과 뒷차기로

 

그냥 박살을 내버리고 난타전으로

 

끝내버렸는데 쌩쌩게이치한테 1라부터

 

개돌압박은 아무리 토푸라도 무리였군요

 

천연석고주먹인지 그냥 잽이랑 숏어퍼에

 

얼굴이 누더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최두호 격잘알 ㄷㄷㄷ 고대로 되네요
  • 작성자Joe.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랑 붙었던 선수들은 하나같이 트럭에 치이는 것처럼 때린다거나, 야구방망이로 때리는 거 같다고 했죠. 정말 알아주는 강빠따죠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15 갑자기 헤드킥도 올라오고
    토푸 리듬을 게이치가 잘 끊어 먹더라구요
    연타 불가ㄷㄷ
  • 작성자전투형인간 | 작성시간 26.06.15 하빕왈 : 게이치 졸라 아프게 때린다 !!
  •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15 토푸리아 훅에 안면이 안걸리게 너무 잘 숙이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