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마카랑 했으면 레슬링이고 뭐고

작성자NIRVANA|작성시간26.06.15|조회수466 목록 댓글 1

웰터는 말도 안되고 라이트에서 했으면

 

마카가 텍다 안하더라도 클린치 벽레슬링 칼라타이만 해도

 

체력 빨아먹으면서 무난 하게 이겼겠네요

 

찰스랑 할 때도 토푸가 압살 했지만 클린치 상황이랑 칼라타이 잡히면

 

허둥대면서 빠져 나오고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느낌이었어요

 

오늘 부상도 있어보이지만 게이치 넥클린치에 대처가 별로였고요

 

게이치가 찰올한테 넥클린치 더티 복싱 안 통한 것도 패배 요인 중 하나였는데

 

그런 찰올을 완력으로 이긴 마카였으면 토푸가 패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되네요

 

물론 토푸,페레이라 같은 한방있는 선수들은 1초 남기고도 보낼 수 있으니 100%는 없겠지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드맨 | 작성시간 26.06.15 마카랑 했으면 클린치 여러번 걸리거나,
    그라운드 한번 갔다오면 체력빨려서 펀치력 체력 약해졌을것 같네요.
    하빕이 타격가 맥구 먹듯이 먹었을 가능성 높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