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터는 말도 안되고 라이트에서 했으면
마카가 텍다 안하더라도 클린치 벽레슬링 칼라타이만 해도
체력 빨아먹으면서 무난 하게 이겼겠네요
찰스랑 할 때도 토푸가 압살 했지만 클린치 상황이랑 칼라타이 잡히면
허둥대면서 빠져 나오고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느낌이었어요
오늘 부상도 있어보이지만 게이치 넥클린치에 대처가 별로였고요
게이치가 찰올한테 넥클린치 더티 복싱 안 통한 것도 패배 요인 중 하나였는데
그런 찰올을 완력으로 이긴 마카였으면 토푸가 패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되네요
물론 토푸,페레이라 같은 한방있는 선수들은 1초 남기고도 보낼 수 있으니 100%는 없겠지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