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전 mma안하길 잘한거같아요..죽는거보다 패배가 더 싫은데 잃을게 너무 많은 스포츠입니다ㅠㅠ

작성자아무르티그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365 목록 댓글 3

진지하게 도전해보고싶었는데 역시 무섭네요

패배후 잃는게 너무 많은 스포츠ㅠㅠ

여태 잘하다가 한번 지면 그 상품성과 가치도 떨어지고

스스로 마음가짐도 많이 떨어진다고 봅니다ㅠㅠ

한편으로는 누군가의 패배가 굉장히 슬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15 존 존스 대단한 놈...
  • 답댓글 작성자아무르티그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악마같은놈 ㅠㅠ
  • 작성자이주철10단콤보 | 작성시간 26.06.15 맞는것보다 멘탈 나가는걸 못견딜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