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 지치고 다쳤으면 기가 꺾일 법도 한데 쉬고 오니까 다시 힘내서 치고받고 하는게 보통 놈이 아니더군요
그리고 안면 펀치를 맞출 수가없으니 바디샷으로 선회하서 다운시킨건 솔직히 예술에 가까웠습니다
문제는 본인도 많이 맞고 체력닳은게 문제지만...
패색이 짙은데도 스페인 투우처럼 끊임없이 전진하는걸 보면서 난 놈은 난 놈이다 느꼈네요
다음검색
저정도 지치고 다쳤으면 기가 꺾일 법도 한데 쉬고 오니까 다시 힘내서 치고받고 하는게 보통 놈이 아니더군요
그리고 안면 펀치를 맞출 수가없으니 바디샷으로 선회하서 다운시킨건 솔직히 예술에 가까웠습니다
문제는 본인도 많이 맞고 체력닳은게 문제지만...
패색이 짙은데도 스페인 투우처럼 끊임없이 전진하는걸 보면서 난 놈은 난 놈이다 느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