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감상평]토푸가 그래도 챔프 자질이 있다고 느낀게 뭐냐면

작성자fdfds|작성시간26.06.15|조회수1,224 목록 댓글 10

저정도 지치고 다쳤으면 기가 꺾일 법도 한데 쉬고 오니까 다시 힘내서 치고받고 하는게 보통 놈이 아니더군요

 

그리고 안면 펀치를 맞출 수가없으니 바디샷으로 선회하서 다운시킨건 솔직히 예술에 가까웠습니다

문제는 본인도 많이 맞고 체력닳은게 문제지만...

 

패색이 짙은데도 스페인 투우처럼 끊임없이 전진하는걸 보면서 난 놈은 난 놈이다 느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5 챔프여서 그런것도 있을거 같고 오랫동안 무패선수들의 그 특유의 안꺾이는 기세가 있는것 같아요.
    토푸는 다음경기가 정말 중요하겠네요.
  •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15 루이스 조차 암바 버팀 백악관 버프
  • 작성자별빛이흐른다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대단
  • 작성자다큐멘터리 | 작성시간 26.06.15 린정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난놈맞음 근성 자체가 남다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