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마카가 진짜 대단하긴 한거였군요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919 목록 댓글 4

전 진심으로 토푸가 마카 이길거라 봤는데 격알못 이었네요

마카는 그 빡세고 빡센 웰터에서도 왠만한 상대들에게 다 탑독 먹고 있는 상황인데 토푸는 라이트 1차 방어도 힘드네요.. 전 이빨터는 하빕 사단이 너무 싫었는데 마카랑 토프랑 붙었으면 험한꼴 났을 거 같습니다.

격투기 데뷔 후 첫 패배라... 토푸리아도 많은 걸 배웠으리라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아무리 그래도 해봐야 아는거긴 하죠 ㅋㅋ
    게이치가 할로랑 찰올한테 졌는데 걔네 실신시킨 토푸는 또 잡았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렇긴 합니다 ㅎㅎㅎ 사실 붙어봐야 아는거죠
  • 작성자Georges.st.pierre | 작성시간 26.06.15 마카도 모랄레스 이안개리 프라치스같음 빅유닛이랑해봐야죠
  • 답댓글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쵸 사실 마카보다 10센치 큰 애들인데 그 리치를 감당 하느냐가 큰 변수일 거 같습니다.
    근데 마카 완력이 너무 상식밖이라... 개리든 츠라치스든 모랄레스든 굴러다닌다는게 정배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