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4라운드 모 없다해더 기분이 계속 찜찜하네요 ㅡㅡ

작성자스케터백|작성시간26.06.15|조회수298 목록 댓글 0

토푸대단하다

오오 게이치 역시
한방잇다 대단하다 하고잇는데
ㅡㅡ
완전 찬물처럼

사라운즈 못봐도

찬물맞은거처럼

그냥 기분이 팍 식어서

여흥도 못즐기겟네요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