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토퓨 안티이긴한데.,
오늘의 근성은 좀 멋지긴했습니다.
이젠 거물 행세 못할테니.,
뺑뺑이 좀 돌아야죠. ㅋ
사루키안 - 내빼더니, 이젠 도망갈 명분 1도 없음
올리베이라 - 다시 하면 올리베이라가 1차전과 달리,
원래 플렌대로 했음 이길수도...
할로웨이 - 페더 숟가락 살인마와 라이트 국자 살인마는 엄연히 다르니까요.
생드니 - 똥힘, 케이지레슬링 좋고, 빅유닛 이고..... 이것도 쉽게 이길거라 장담못하고..
핌블렛 - 핌블엣이 ㅈㄴ 놀려서 붙으면 웃길듯 ㅋㅋㅋㅋ
감롯 - 레슬링 검증 한번 해보는것도....
댄 후커 - 이거는 토퓨가 이길듯
모이카노 - 이것도 토퓨가 이길듯
페더로 감량.?
그건 모냥 빠져서 안할것같고.,
로페즈랑 붙으면 장담 못할듯하고.
“ 진퇴양난 ”
마카는 물건너 갔고 ㅋㅋㅋ
가르시아도 물건너 갔고 ㅋㅋㅋㅋ
맥구가 할로 이겨도 토퓨 콜 안할꺼고.. ㅋㅋㅋㅋㅋㅋ
한순간에 낙동강 오리알이 되버렸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