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퓨는 돌거라~ 팽이처럼 돌거라~

작성자메기샵|작성시간26.06.15|조회수251 목록 댓글 1

저는 토퓨 안티이긴한데.,

오늘의 근성은 좀 멋지긴했습니다.

이젠 거물 행세 못할테니.,
뺑뺑이 좀 돌아야죠. ㅋ

사루키안 - 내빼더니, 이젠 도망갈 명분 1도 없음

올리베이라 - 다시 하면 올리베이라가 1차전과 달리,
원래 플렌대로 했음 이길수도...

할로웨이 - 페더 숟가락 살인마와 라이트 국자 살인마는 엄연히 다르니까요.

생드니 - 똥힘, 케이지레슬링 좋고, 빅유닛 이고..... 이것도 쉽게 이길거라 장담못하고..

핌블렛 - 핌블엣이 ㅈㄴ 놀려서 붙으면 웃길듯 ㅋㅋㅋㅋ

감롯 - 레슬링 검증 한번 해보는것도....

댄 후커 - 이거는 토퓨가 이길듯

모이카노 - 이것도 토퓨가 이길듯


페더로 감량.?

그건 모냥 빠져서 안할것같고.,
로페즈랑 붙으면 장담 못할듯하고.

“ 진퇴양난 ”

마카는 물건너 갔고 ㅋㅋㅋ
가르시아도 물건너 갔고 ㅋㅋㅋㅋ


맥구가 할로 이겨도 토퓨 콜 안할꺼고.. ㅋㅋㅋㅋㅋㅋ

한순간에 낙동강 오리알이 되버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큐멘터리 | 작성시간 26.06.15 투지 근성은 인정이죠
    이 부상에 이겼으면 한 2년 쉬었을듯
    사루키안 잡으면 명분이 생기죠 ㅎ솔직히 올리베이라는 기대가 안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