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만약1라부터 안와골절온게 사실이라면 큰일입니다

작성자I am ironman|작성시간26.06.15|조회수1,336 목록 댓글 5

그 상태로 4라운드까지 그렇게 치고박았는데

실명위기일수도있어요

걱정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그러면 복귀 자체가 힘들수도 있겟네여 ㄷㄷ
    이혼에 이어 악재가 겹치는군요
  • 작성자soulfight | 작성시간 26.06.15 한번오면 선수생활 자체에 근위기인데.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15 전 그보다 후두부 연타당한 페레이라가 걱정이네요.
  • 작성자별빛이흐른다 | 작성시간 26.06.15 아...
  • 작성자맑은향기# | 작성시간 26.06.15 오른쪽눈 1라에 확실히 안와골절되어 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